LE PAIN

유통형 저온물류창고

1인 가구 증가, 베이비붐 세대의 온라인 시장 진입,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식품시장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빵과 디저트는 즉석식품 및 편의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였고 소비패턴도 

고급화되는 추세입니다. 

르빵은 시장의 핵심 경쟁력을 확보하고 베이커리 식품 보관 및 유통에 최적화된 

물류센터 및 유통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비대면 소비 패턴이 정착되면서 중간 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고 주문부터 배송까지 

진행되는 D2C(Direct to Consumer) 트렌드에 발맞추어 르빵 '유통형' 물류센터는 

시장의 선도주자가 되는 핵심 경쟁력입니다.


냉장/냉동설비 및 제어시스템, 고효율 운송시스템 적용, 모든 유통단계에 적용되는 

토탈콜드 시스템으로 건강한 르빵의 제품은 매일 최고의 퀄리티로 

고객의 문 앞에 배송될 것입니다. 

더불어 르빵이 구축 중인 구독경제, 베이커리 체인, 베이커리 원자재 수출입, 

온라인 매장 운영 전반에 르빵의 유통망이 건강한 혈관, 든든한 인프라가 될 것입니다.  

LE PAIN 생산공장

HACCP 인증 설비를 갖추고 생산가능능력을 향상시킨 LEPAIN 생산공장을 

서울시 송파구 인근에 오픈 준비중입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고객이 전국 어디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위생 설비와 생산 라인을 갖추었습니다. 


증가한 생산 역량에 대해 수주도 신속하게 추진하여 고객사가 요구하는 형태의 

제과 제빵 식품을 생산,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1인운영 카페에서 별다른 인력 충원 없이도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갓 구워 내어 공급할 수 있도록 최고의 기술력으로 제품을 생산하여 납품합니다. 


기존 대량 생산 공장빵이 풍미와 퀼리티가 떨어지고 화학첨가물이 들어가는 

한계를 뛰어 넘어 르빵은 좋은 빵을 향한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로 

신개념 양산 빵을 선보입니다.

호텔 조식서비스나 컨트리클럽, 고급빌라, 메디컬센터 등 맛있는 빵을 

가장 최상급 퀄리티로 공급하면서 생산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 고수익을 창출, 

소비자에게는 맛에 대한 만족감과 건강함, 가격적인 이득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