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르빵은 작은 동네 빵집으로 시작하여 대한민국 베이커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르빵의 가치는 좋은 빵에 대한 신념,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소중히 하는 철학이
핵심을 이룹니다.
과한 단맛과 첨가제로 인해 빵은 건강한 음식이 아니라는 선입견이 팽배했을 때, 르빵은
자가 효모를 배양하여 건강한 발효를 지향하고 사워도우, 유럽 정통 식사빵의 시장을
용기 있게 개척해 나갔습니다.
10여 년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과정에서 현재는 베이커리, 카페, 물류와 유통의 시스템을
준비하고 더 나아가 R&D센터, 컬리너리 아카데미 등을 갖추어 가면서 바이오 식품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밤식빵, 맘모스빵, 바게트, 통딸기케이크는 남녀노소 사랑해 마지 않는 히트상품이 되었으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빵과 요리를 결합한 퀴진브레드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기업연혁
History
2009년 서울의 잠실 석촌호수에서 시작한 작은 동네 빵집은 빵에 대한 철학과 고객에 대한 진정성, 꾸준한
연구개발로 사랑과 신뢰의 브랜드로 자리잡고 미래의 빵과 바이오푸드 분양의 종합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전 Vision
효모 연구에 대한 특허,
지국의 저탄소 운동에 이바지하는 효모 포집 기술,
미래 식량 개발 등 눈부신 성과를 이룬
르빵은 바이오식품 기술 개발,
베이커리 플랫폼 사업,
구독 경제 사업 등 차별화된 사업 전략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핵심가치 Core value
건강한 빵
화학첨가제 없이 최고의 재료와 과정을 중시하는
베이킹으로 건강하고 풍미 넘치는 빵을 만듭니다.
르빵의 존재가치는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입니다.
퀴진브레드
빵의 지혜와 풍미가 갖는 확장성을 요리와 접목합니다.
단순한 빵 자체가 아니라 즐거운 한끼의 식사가 될 수
있는 퀴진브레드 (Cuisine Bread),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서 한조각의 빵으로도 행복감과 충분한
영양을 제공할 수 있는 열린 빵의 세상을 르빵이
창조해 나갑니다.
지속가능한 발전
에너지 효율, 저탄소 기술, 기아와 빈곤 퇴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 등은 르빵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입니다.
환경보호를 실천하며 인류의 삶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길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모범적으로
실천해 나갑니다.
도전정신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빵의 구독 경제가 시작될 것입니다.
고객의 연령별, 직업별 취향에 맞는 빵을
정성껏 굽고 가장 맛있는 시점에 집 앞에 도착해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모색합니다.
어떠한 난관이나 장애에도 굴하지 않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내는 도전정신은
르빵의 생명력입니다.
바이오테크
세계 석학과 세계적인 셰프들의 협업으로
제과 제빵은 물론 식품계에 전반적으로
적용가능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개발해 내었습니다.
LEPAIN R&D CENTER는 정부가 인정하고
지원하는 핵심 기술개발연구소로서 인류의 삶에
이바지하는 바이오기술을 연구하고 그 성과를
지속적으로 공유해 나갈 것입니다.
글로벌 TOP
월드클래스의 베이커, 파티쉐, 셰프, 연구자가
모여 르빵을 움직입니다. 세계적 브랜드의
식품회사 및 설비회사와의 장기적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르빵은 GLOBAL TOP BRAND 로서의
경쟁력을 추구합니다.